My dogs2011.07.20 10:51


2011년 7월 9일 오후
슈나우저 바우, 향이의 표정.

개들도 더워하는 찜통더위가 계속되고 있네요.
얼른 이 더위가 물러가기를.

- 경기도 화성시 안녕동에서.

슈나우저, 개, 한여름, 무더위, 더위, 증서, 증열, 증염, 삼복더위, 바우, 향이, 산책, stroll, dogs, the middle of summer, the heat, 화성시, 아스팔트 도로, asphalt roads, 7월, Bow, Hyangi, miniature schnauzers, 반려견, 반려동물, animal companions, pets, 애완견, 펫, 혀끝, 할아버지개, 강아지, doggies, 헥헥
Posted by 저수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발바닥에 땀나죠,.ㅋㅋ 혀를 통해서 열을 발산한다죠

    2011.07.20 13: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핑구야날자 님이 말씀하신 내용
      우리 애들도 보여주네요.
      마치
      "빨리빨리 발산하려면 이렇게 하면 된다."
      하고 직접 시연하는 것처럼요.

      2011.07.22 00:05 신고 [ ADDR : EDIT/ DEL ]
  3. 앞으로도 짬통더위가 계속될텐데, 걱정이군요.ㅎㅎ
    좋은하루 보내세요.^^

    2011.07.20 13:3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길게나온 혓바닥이 안스럽네요~
    그래도 주인님 따라서 산책나온다니 좋았을듯 싶습니다 ^^

    2011.07.20 14: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워낙 나가는 걸 좋아하는 아이들이라.
      아무리 뜨거운 날도
      "나가자." 한 마디하면 얼른 나가자고 난리가 납니다.

      2011.07.22 00:07 신고 [ ADDR : EDIT/ DEL ]
  5. 애고 녀석들
    더운데 그늘에 들어가 좀 쉬지^^

    2011.07.20 14: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런 길 다니면 그늘도 잘 없고,
      여름에는 개 데리고
      동네 산에 올라가는 게 제일 나은 것 같습니다.
      나무 그늘이 있으니까요.
      온누리 님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2011.07.22 00:09 신고 [ ADDR : EDIT/ DEL ]
  6. 이제 본격적인 더위의 시작일뿐인데...
    너무 지쳐보입니다.

    2011.07.20 15: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털이라도 빠싹 깎아놔서 그나마 괜찮을것 같습니다.
    바우는 눈꼬리 까지 처질정도록 힘들어하는데 시원한 물이라도 주고싶네요

    2011.07.20 17: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슈나우저를 두 마리나 키우시는군요 ㅋ허 ...힘드시겠습니다

    2011.07.20 17: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견공들이 더워서 힘들어 하는군요 ㅎㅎㅎ

    2011.07.20 18: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날씨좀 시원해진 후에 애들이랑 나가야겠어요.
      정말 요즘 날씨는 너무너무너무 더워서요.

      2011.07.22 00:14 신고 [ ADDR : EDIT/ DEL ]
  10. 강아지들도 많이 더워하는군요~
    안녕동이라니 이름이 참 특이해요 ㅎㅎ

    2011.07.20 19: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예쁜 이름이죠?
      화성시 안녕동에는
      사도세자와 정조도 모셔져 있어요.
      융건릉에요.

      2011.07.22 00:15 신고 [ ADDR : EDIT/ DEL ]
  11. 더운 여름, 짧게 자른 털이 인상적입니다~
    ㅎㅎ

    2011.07.20 20: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저도 너무 더워서 강아지처럼 혀 내밀고 있는 1인입니다 ㅠㅠ 헥헥헥...

    2011.07.20 21: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티몰스 님 혀 들어가시게
      얼른 더위가 물러가야 할 텐데요.
      하하하.

      2011.07.22 00:17 신고 [ ADDR : EDIT/ DEL ]
  13. 신나는 외출일텐데 더위 때문에 강아지들도 고생이네요.
    둘다 헥헥 거리느라 혓바닥이 다 나왔어요.

    2011.07.21 00: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얼른 시원해져서 애들 혀 안 내밀정도 온도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2011.07.22 00:18 신고 [ ADDR : EDIT/ DEL ]
  14.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네요~
    개들도 휴가가 필요하겠어요~^^

    2011.07.21 01: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네, 얼른 혹서기가 지나야 할 텐데요.
      나가는 걸 워낙 좋아하는 애들이라서요.

      2011.07.22 00:19 신고 [ ADDR : EDIT/ DEL ]
  15. 강아지도 더워서 헥헥 거리네요..

    아.. 오늘도 하늘이..너무나모 파랗네요.. -0-;;

    2011.07.21 07: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정말 요새 날씨는 언제나 맑디맑음이네요.
      온도만이라도 좀 내려가면 좋을 텐데요.

      2011.07.22 00:20 신고 [ ADDR : EDIT/ DEL ]
  16. 오~ 바우랑 향이..!!! 이게 얼마만인가요.ㅠㅠ 못본지...한....5만년은 되는듯....

    너희들...잘지내니? ㅋㅋ


    엄청 더웟을텐데.....그래도 표정은 즐거워보여요 ㅋㅋㅋㅋ

    2011.07.21 08: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나가자." 이 말만 들렸다 하면
      얼른 나가자고 조르는 애들이라.
      밖에 나가 있을 땐 항상 즐거워 해요.
      엄청 더울 때도, 엄청 추울 때도.

      "나갈래? 말래?"
      하면 무조건 "얼른 나가자."고 대답하는 녀석들이예요.

      2011.07.22 00:23 신고 [ ADDR : EDIT/ DEL ]
  17. 아가들 보러 왔어요~

    울 복덩이랑 같은 슈나아가들이네요 ㅋ

    더운데도 산책은 꼬박 꼬박 시켜주시나봐요~ 전 요즘 산책을 쉬는 중인데~

    부지런하십니다~

    2011.07.21 08:42 [ ADDR : EDIT/ DEL : REPLY ]
    • 애들이 나가는 걸 워낙 좋아하긴 하는데
      요샌 너무너무너무 더워서 좀만 쉬다가 나가려고요.
      조금이라도 온도 내려간 다음에요.

      2011.07.22 00:25 신고 [ ADDR : EDIT/ DEL ]
  18. 정말 날씨가 장난이 아닙니다.
    재네들도 더위를 식히느라고 열심히
    혀를 통하여 열기를 발산 하는 모양 입니다.

    2011.07.21 09:2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네, 혀로 얼른 얼른 열기를 빼주고 있네요.
      요새 낮에 1초도 밖에 나가기 싫을 정도로
      살인적인 더위네요.
      돈재미 님 재밌는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2011.07.22 00:27 신고 [ ADDR : EDIT/ DEL ]
  19. 안녕하세요?
    개들이 덥겠죠...ㅋ

    2011.07.21 12: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개들도 덥겠지만
      저도 더워요.
      날씨가 워낙 더워서 실내온도, 실외온도 할 것 없이
      너무너무 찌네요.

      2011.07.22 00:28 신고 [ ADDR : EDIT/ DEL ]
  20. 아공..요즘 날씨 정말 강쥐들 힘들어하죠..ㅠㅠ
    그래도 그나마 저녀석들도 미용해서 괜찮을 거 같네요..
    털 길면 정말 아후..보는 사람도 덥고 강쥐들은 더 덥고.. ㅠㅠ

    2011.07.21 13:37 [ ADDR : EDIT/ DEL : REPLY ]
    • 여름이고 애들도 더워하고 해서
      깎아줬어요.
      미용 안 해주면 마치 한 여름에
      털옷을 입고 있는 듯한 느낌이겠죠?

      2011.07.22 00:30 신고 [ ADDR : EDIT/ DEL ]
  21. 이런 날엔 사람이나 강아지나 참 힘든것 같아요~
    그나저나 우리 엄지도 산책좀 가야 하는데
    밖에 나가면 도통 걸을 생각을 안하네요; 에휴

    2011.07.21 21: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래요? 우리 애들이랑 성격이 다르네요.
      우리 애들은 나가면 신나서
      칼 루이스 뺨 칠 정도로 빠르게 이쪽 저쪽으로 달려 다녀요.

      2011.07.22 00:33 신고 [ ADDR : EDIT/ DEL ]